Kakao Talk Chat

안녕하세요, #호주유학원 에듀영닷컴입니다.

이제 2년 정도 코로나와 함께 살다 보니 많이 무뎌진 것 같아요. 마스크 쓰는 것, 손 소독제 하는 것 등등.. 호주의 경우 올 초, 오미크론 전파 정점을 찍은 후 여러 제한들이 완화된 상태입니다. #브리즈번 기준으로 말씀드리면, 이제 더 이상 마스크를 쓰지 않아도 됩니다. (대중교통/공항 제외) 그러다 보니 거리를 지나다닐 때 보면 마치 이전으로 돌아간 것 같아요. 따듯한 햇살에 + 마스크 쓰지 않은 사람들 + 북적거림… 마치 ‘코로나가 뭐야?’라고 말하는 것처럼요! 그래도 퀸즐랜드에서 매일 3-4천 명의 확진자가 나오지만, 이전처럼 매일 정해진 시간에 발표를 하지도 않다 보니, 잊고 살아가게 되는 것 같아요…

​​백신 접종만 완료했다면 외국에서도 자유롭게 호주로 입국할 수 있다 보니, #호주관광비자 #호주워킹홀리데이비자 #호주학생비자 등 다양한 비자로 많이 입국하시는 것 같아요. 코로나로 인해서 주춤했던 어학원들에서도 속속들이 프로모션 소식이 날라오고 있는데요. 오늘의 주인공은 브리즈번 #골드코스트 어학원의 최강자(?)라고 할까요? 학생들의 후기가 아주아주 좋았던, #랭포츠어학원 입니다. 코로나 전에만 해도 랭포츠 어학원 브리즈번 캠퍼스는 학생 수가 300여 명이 넘을 정도로 정말 큰 어학원 중 하나였는데요. 코로나로 인해서 잠시 휴교를 결정했었고, 오는 2022년 4월 새로운 캠퍼스에서 재오픈을 준비하고 있다고 합니다.

​​오는 2022년 상반기! #호주 #브리즈번어학연수 생각하고 계시다면, 랭포츠 어학원의 프로모션도 놓치지 말고 꼼꼼히 확인해 보세요^^!


  랭포츠 어학원?

랭포츠 어학원은 순수하게 ‘어학 과정’만 제공하는 어학원으로, 학생들의 후기가 굉장히 좋은 어학원입니다. 다른 어학원과 달리 영역별 레벨 수업을 제공했기 때문에, 말하기가 읽기보다 부족하다면 해당 레벨에 맞춰서 공부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었는데요. 이 어학원이 2022년 4월부터 브리즈번과 골드코스트에서 수업을 재개합니다👏

랭포츠 어학원의 샘플 시간표인데요. 일반영어과정 프로그램이 랭포츠에서는 UFO English라는 이름으로 제공되고 있으며 월요일~금요일 수업입니다. 매일 오전 9시에 시작해서 목요일은 2시 40분까지, 금요일은 12시 25분에 수업을 마치게 되는데요. Use of English(9시 – 11시 5분) 시간에는 본인의 평균 레벨에서 수업을 듣게 되며, Focus on language skills(11시 25분 – 12시 25분)에는 각 영역별 레벨에 맞는 수업을 듣게 됩니다. 월요일에는 해당 시간에 위클리 리뷰가 진행되고 화수목금에는 쓰기/읽기/듣기/말하기 수업을 집중적으로 진행하는데요. 예를 들어서 내가 읽기를 잘 못하는 경우, 읽기는 더 낮은 레벨에서 공부할 수 있고 듣기를 잘 하는 경우 듣기는 높은 레벨에서 수업을 할 수 있습니다. 내가 부족한 부분을 레벨에 맞춰서 공부할 수 있기 때문에 보다 효율적이라고 할 수 있어요 🙂 그리고 1시간 점심시간 후인 Options to Specialise(1시 25분 – 2시 40분) 시간에는 내가 원하는 수업을 골라서 들을 수 있답니다. 옵션 클래스의 경우 Conversation, Vocabulary, Grammar, Business English 등으로 제공되며 본인 레벨에 맞는 옵션 클라스에서 선택하실 수 있어요.

월요일~목요일에는 정규 수업이 2시 40분에 끝나게 되며, 이후 더 공부를 원하시는 분들은 랭포츠에서 무료로 제공되는 Language workshops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이 랭귀지 워크샵의 경우 출석률과는 상관없기 때문에 원하시는 경우에만 참석하시면 됩니다^^!

  언제부터 수업이 가능한가요?

랭포츠 어학원 브리즈번 캠퍼스의 경우 오는 4월 11일부터, 골드코스트 캠퍼스의 경우 4월 4일부터 수업이 재개된다고 합니다!

​브리즈번 캠퍼스의 경우 이번에 새롭게 이전해, 15개의 아주 모던한 교실을 자랑한다고 하는데요. 벌써부터 기대가 되네요>< 위치는 #브리즈번시티 중심으로, 343 Albert St, Brisbane입니다. 시티홀에서 도보로 1분이면 도착하기 때문에 접근성 면에서도 아주 뛰어나네요 🙂

  랭포츠 어학원, 프로모션 놓치지 말 것! (~3월 31일까지)

랭포츠 어학원에서 3월 31일까지 프로모션을 제공합니다. 3월 31일 이내에 지원하는 학생들의 경우 정상수업료 $430에 달하는 학비를 >> 주당 $275 또는 주당 $265로 등록할 수 있는데요. 10주 이하 등록하시는 경우 주당 $275가, 11주 이상 등록하시는 경우 주당 $265가 적용됩니다. 학비 이외에는 교재비 주당 $18과 입학금 $265이 별도로 적용되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랭포츠 어학원에서는 UFO English(일반영어과정), 아이엘츠 시험 준비반, EAP 과정, 토익 시험 준비반, 캠브리지 시험 준비반이 운영될 예정이며 인원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브리즈번어학원 #골드코스트 어학원 정보를 찾고 계시나요?

코로나로 인해서 많은 어학원들이 주춤했었기 때문에, 일부 어학원을 제외하고는 이제 속속들이 수업 재개 및 프로모션 소식을 전해오고 있는 상황입니다. 관련해서 궁금하신 점을 포스팅 아래 카카오톡으로 메시지 주시면, 여러분 상황에 맞춰 어학원 추천 및 정보를 보내드리도록 할게요^^!

#호주워킹비자 #호주워홀비자 상태라면 최대 17주까지 학업이 가능합니다. 또는 어학연수를 주 목적으로 장/단기 #호주어학연수 생각하신다면 어학원을 등록한 내용을 바탕으로 #호주학생비자신청 또한 가능한데요. 저희 에듀영 유학원을 통해서 어학원 수속을 하시는 경우 무료로 호주 학생비자 신청도 함께 도와드리고 있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언제든지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