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kao Talk Chat

안녕하세요 에듀영닷컴 유학원입니다!

저희는 #호주 #브리즈번 지역에 본사를 운영하고 있는 호주 전문 유학원입니다. 지난해 #호주국경 오픈된 이후로 #호주관광비자 #호주워킹비자 #호주워홀비자 등으로 입국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신데요. 관광비자의 경우 12주까지, 워킹비자의 경우 17주까지 어학과정 공부가 가능하기 때문에, #호주어학원 관련해서 문의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계신 지역에 따라 한국 분들이 좋아하는 어학원이라든지, 또는 영어 레벨이 다양하게 운영되는 어학원은 차이가 있는데요. 오늘은 브리즈번 그리고 #골드코스트 지역에 캠퍼스를 운영하고 있는 #샵스톤어학원 대해서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호주 국경이 닫힌 2년 동안, 어학원들이 제대로 운영되기가 힘든 상황이었어요. 아무래도 어학원은 학생이 있어야 하는데, 어학과정을 그렇게 오래 공부하는 학생들은 없으니까요.. ㅜㅜ 그리고 2022년, 호주 국경이 오픈되고 학생들이 호주로 돌아옴에 따라 어학원들도 재오픈을 하거나, 운영 레벨을 늘리는 등의 소식들을 전달해 오고 있는데요. 샵스톤 어학원도 그중 하나입니다! 오늘은 샵스톤 어학원의 2022년 4월 프로모션 소식 및 어떤 레벨들이 제공되고 있는지에 대해 간략하게 소개해 드릴게요!

​​​


  Shafston is back

사실 #브리즈번어학원 #골드코스트어학원 중에서 샵스톤은 굉장히 유명한 학원이었습니다.​

우선 다른 학원들은 #브리즈번시티 상업 건물에서 한두 개 층을 빌려서 사용하고 있다면, 샵스톤 어학원의 경우 브리즈번 리버를 끼고 있는 캥거루 포인트에 자체 건물로 된 근사한 캠퍼스를 가지고 있죠. 누가 봐도 ‘아, 해외에서 어학연수하는구나? 엄청 좋아 보이네?’라고 생각 들게 만드는 사진 맛집이랄까요…?ㅎㅎ 브리즈번 헤리티지 건물이라 고풍스러우면서도 감성 넘치는 캠퍼스를 자랑한답니다?​

그리고 샵스톤은 영어 과정 퀄리티로도 굉장히 유명합니다. 특히 아이엘츠 시험 준비반, 캠브리지 시험 준비반과 같이 아카데믹한 과정의 경우 학생들의 리뷰가 너무 좋아요! 선생님들이 정말 잘 가르치실 뿐만 아니라 적극적이어서 학구열이 넘치는 분들에게는 샵스톤이 정말 좋은 어학원이었어요. 또한 샵스톤은 #호주캠브리지시험 센터로 지정되어 있기 때문에, 캠브리지 시험 준비반을 마치고 나면 내가 공부하던 그 캠퍼스에서 실제 시험을 볼 수 있다는 어마 무시한 장점도 있죠! 더불어 대부분의 호주 어학원들이 주당 20시간의 정규 수업을 반면, 샵스톤의 경우 20시간 이상 거의 25시간에 달하는 수업이 face to face 대면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학업을 보다 많이 하고 싶으신 분들에게는 안성맞춤이랍니다 ^^!

  샵스톤어학원 운영 레벨이 궁금해!

어학원을 다니겠다고 결심하신 경우, 가장 걱정되는 것이 ‘내가 수업을 잘 따라갈 수 있을까’인 것 같아요. 한국 분들의 경우 워낙 본인의 영어 실력에 의심이 많기 때문에… 레벨에 대해서 걱정이 많으신데요. 호주 어학원의 경우 보통 첫날 레벨테스트를 진행해 학생의 현재 레벨을 체크하고, 해당 레벨로 반을 배정해 드립니다. 따라서 공부하시는 교실은 여러분의 현재 레벨의 학생들이 모여 있기 때문에 특별히 수업을 못 따라갈 이유가 전혀 없습니다. 선생님이 해당 레벨에 맞추어 수업을 진행해 주실 거고, 혹시라도 수업을 따라가기 힘든 경우에는 선생님에게 다시 물으시면 친절하게 다시 말씀해 주실 거예요!

샵스톤의 경우 지금 기준 (4월) 브리즈번과 골드코스트 캠퍼스 모두 일반영어는 모두 2레벨로 진행이 되고 있으며, 브리즈번 캠퍼스에만 아이엘츠 시험 준비반과 캠브리지 시험 준비반이 운영되고 있는데요. 5월 3일부터는, 학생이 1분만 계셔도 레벨을 오픈한다고 합니다! 선생님과 나의 1:1 수업…이 될 수도 있고 또는 평균적인 클라스보다 적은 학생 수로 수업이 진행될 수도 있어요! 학생분의 성향에 따라 다르겠지만, 개인적으로 소규모로 수업할 수 있다면 더 많은 교정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훨씬 좋다고 생각합니다!

  샵스톤어학원 얼마면 되니..?!

샵스톤 어학원에서는 2022년 4월부터 한국 학생분들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4월 내에 등록하시고, 과정이 2022년에 시작하는 경우 적용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인데요. 등록하시는 주수에 따라 학비가 다르고, 12주 이상 등록하실 경우 무료 Job Ready Program을 제공받으실 수 있기 때문에 과정 기간에 대해서 한 번 고려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4주 이하 등록 시 주당 $300

– 5주 이상 11주 이하 등록 시 주당 $270

– 12주 이상 16주 이하 등록 시 주당 $260

– 17주 이상 등록 시 주당 $250

– 12주 이상 등록 시 Job Ready Program 무료 제공 (바리스타 + 잡 인트로 + 웨이터 트레이닝이 알차게 구성된 6시간짜리 코스)


브리즈번 또는 골드코스트에서 공부할 어학원을 찾고 있나요? 그렇다면 호주 전문 유학원인 에듀영으로 문의하세요! 시작하고 싶으신 학업 날짜까지 여유가 있다면, 마음에 드는 어학원들을 직접 방문해서 스쿨투어 및 청강도 해 보실 수 있답니다! 또한 지금 바로 공부를 시작하시지 않는 경우, 미리 현재 프로모션으로 좋은 가격을 ‘찜’하시고 과정 시작 전에 학비를 납부하실 수도 있으니, 프로모션 혜택을 놓치지 마세요!

자세한 내용은 별도 문의 주시면 여러분 상황에 맞추어 1:1 상담을 제공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오늘도 저희 유학원을 방문해 주셔서 감사하고, #호주어학원비용 #브리즈번어학원비용 관련한 문의는 언제든지 연락 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