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kao Talk Chat

안녕하세요 #호주 유학 에듀영닷컴입니다.

#호주워킹홀리데이 비자로 오셔서 가장 많이 접하는 일 중 하나가 바로 농업 관련한 일인 것 같아요. #호주워홀 비자의 경우 1년간 호주에 체류할 수 있는 비자인데, 이게 또 막상 있다 보면 1년이 모자란 것 같단 말이죠..? 그럼 어떡해요? 농장에서 일해서 #호주워홀세컨 #호주세컨 비자 취득하는거죠. 근데 또 일하다 보니 적성에 맞는 것 같기도 하고,,, 딱히 나쁘지 않은 것 같아요…? 그럼 어떡해요? #호주워홀써드 따는 거죠. 워홀 써드까지 다 했어요. 근데 더 호주에 있고 싶어요. 그럼 어떡해요? #호주학생비자 신청으로 이어지는 거죠.. -! 지금까지는 농장에서 일하시는 대부분의 분들이 이러한 루트를 타서 #호주워킹 비자를 최대한 길게 유지하다가 > #호주장기학생 과정과 같은 출석/과제가 유연한 과정을 통해서 학생비자로 넘어가시곤 했는데요.

#브리즈번장기과정 으로 유명한 #호주ALS #브리즈번ALS 에서 이번에 농장 관련한 코스를 론칭했습니다-! 관련해서 작년에도 미리 포스팅을 해 드렸었는데요. 개강이 이제 코~~~앞으로 다가와서 다시 한번 포스팅하도록 할게요^^!


 난 농장 일이 맞는 것 같은데…

호주 워킹홀리데이 비자 때 농장에서 일하다 보면, 유난히 잘 하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손이 빨라서 남들이 1바스켓 채울 때 2바스켓을 채운다거나, 또는 사람을 상대하지 않고 자기 일만 묵묵히 하는 성향이 잘 맞는 경우도 있죠. 그래서 농장에서 오래~오래~ 계시다가 호주에 더 체류하기 위해서 #호주장기학생 과정 통해서 호주 학생비자로도 농장에 계시기도 하는데요- 이러한 분들에게 조금 더 건설적인(?) 미래를 그릴 수 있는 프로그램이 나왔습니다 ! 바로 ALS에서 제공하는 Certificate IV in Horticulture 프로그램입니다 !

해당 과정은 농장/원예 관련 프로그램으로 추후에 호주 농장이나 원예 관련 사이트에서 팀 리더, 매니저 급으로 일하실 수 있는 과정으로, 약 1년(59주) 프로그램이에요. 과정 기간 내에는 홀리데이가 포함되어 있으며, 과정은 월 1회 정도 개강을 예정하고 있습니다. 입학을 위해서는 IELTS 5.5에 해당하는 영어 실력이 필요하며, 공인 영어 성적이 없으신 경우 당연히 ALS의 자체 테스트를 통해 입학하실 수 있습니다. 이번 2022년 3월 개강을 앞두고 Horticulture 프로그램 단독 등록 또는 다른 과정과 패키지 해서 등록하시는 분들에게는 특별한 혜택을 드린다고 하니, 이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

 그래서 이 코스의 비전이 뭐라고?

※ 아래 내용은 ALS에서 제공받은 자료를 바탕으로 작성하였습니다. 영주권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꼭 전문 이민 법무사와 상담하셔서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 아래 내용은 ALS에서 제공받은 자료를 바탕으로 작성하였습니다. 영주권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꼭 전문 이민 법무사와 상담하셔서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ALS의 Horticulture 과정을 통해, #호주영주권 가능할 수 있습니다 ! ALS에서 제공받은 자료에 따르면, 여러분들이 Horticulture에 대한 학위가 있고 관련 경력이 충분히 준비된 경우, #호주TSS 비자 내 Labour agreement stream을 통해 #호주영주비자 한 발자국 가까이 가실 수 있는데요. 우리가 흔히 스폰서 비자라고 부르는 호주 TSS 비자 내에는 여러 가지 스트림이 있습니다. 그중 하나가 앞서 말씀드린 Labour agreement인데요. 이 안을 들여다보면, Horticulture industry에서 조건에 부합하는 근로 계약을 맺은 경우, TSS 비자를 신청할 수 있다고 합니다. 조건은 아래와 같은데요.

You must

– be nominated to work in a specified occupation under the terms of a Labour Agreement

– have at least 2 years relevant work experience in your nominated occupation or a related field

– have a relevant skills assessment if this is required for your occupation

– work only for your sponsor

– meet minimum standards of English language proficiency unless you are exempt from needing to show this

<<https://immi.homeaffairs.gov.au/visas/getting-a-visa/visa-listing/temporary-skill-shortage-482/labour-agreement-stream>>

많은 분들이 #호주영주권유학 준비하시는 #호주간호유학 #호주요리유학 #호주자동차정비 등과 같은 길에 비하면, 위에서 설명해 드린 루트는 필요한 영어 점수도 낮기 때문에 준비하시는 입장에서 부담이 덜한 것은 사실입니다. 다만, 모든 직업군이 그러하듯, 관련 경력이 필요하기 때문에 취업 부분은 유의하고 계셔야 할 것 같아요^^!


​이민법과 관련해서는 꼭 라이선스와 충분한 경험이 있는 이민 법무사님과의 상담을 추천드립니다. 저희도 이민성이나 웹사이트에 공식적으로 올라온 내용과 관련해서는 정보를 드릴 수가 있지만, 실제로 그러한 비자를 진행하고 경험이 있으신 것은 이민 법무사님입니다. 따라서 위 내용과 관련해서도 정확한 정보 등을 확인하고 싶으신 분들은 꼭! 이민 법무사님과 상담하셔서 본인에게 맞는 플랜을 설계하시길 바랍니다.

​​​

ALS의 Horticulture 과정 등록과 관련하여 도움이 필요하신 분들은 언제든지 아래 카카오 링크를 통해 메시지 주시면 친절하게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론칭 기념 프로모션의 경우 3월 21일과 4월 25일 인테이크에 시작하는 학생분들에 한해 적용되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미리 체크하셔서 이 기회를 놓치질 않으시길 바랄게요-!

​​

저희 에듀영의 경우 호주 유학 전문으로, 여러분들의 학교 수속을 도울 뿐만 아니라 #호주학생비자신청 함께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에듀영에서 수속하신 경우, 수속과 함께 이어서 학생비자 신청을 도와드리고요. 학생비자의 꽃(?)이라고 할 수 있는 #호주개인사유서 #호주GTE 작성도 진정성 있게 도와드리고 있어요. 간단하게 몇 줄 적는 것이 아니라 여러분의 상황과 케이스에 맞춰서 사유서 작성에 대한 안내 + 작성에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

관련해서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에듀영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